바로가기 메뉴
젠체메뉴 바로가기
서브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

페이지 카테고리

메인 페이지 > 홍보관 > 보도자료

보도자료

제목

설 연휴 배송 걱정 끝! 인터파크 매장픽업 서비스 ‘주목’ - 2019/01/31

설 연휴 배송 걱정 끝! 인터파크 매장픽업 서비스 주목

n 할인, 적립 혜택 그대로인터파크 모바일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영풍문고에서 픽업!

n 인터파크 최대 8천원 도서상품권 선착순 증정, 구매고객 대상 푸짐한 선물도 팡팡!


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. 아직 설 연휴에 읽을 책을 장만하지 못했거나, 연휴기간 꼭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인터파크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자.

 

인터파크는 도서 모바일에서 누릴 수 있던 할인, 적립금 혜택을 그대로 받으면서 영풍문고 전국 38개 지점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매장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.

 

인터파크 모바일에서 책을 주문한 뒤 가까운 영풍문고 매장을 수령장소로 지정하면 택배사가 쉬는 설 연휴 기간이라도 매장 영업 시간 내 방문해 언제든 수령 가능하다. 또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가장 가까운 매장과 보유 재고 수량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.

 

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연휴 기간 동안 읽을 책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중복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최대 8천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. 상품권은 1회 주문 시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며, 별도 사용조건 없이 도서/음반/DVD/중고도서/eBook 구매 시 쓸 수 있다.

 

전 분야 도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늘의 할 일, 읽어야 할 책 리스트 등을 적을 수 있는 스탠드형 체크리스트(To do list) 또는 클립보드, 북밴드 펜슬케이스 등을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증정한다. <>

 
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