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젠체메뉴 바로가기
서브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

페이지 카테고리

메인 페이지 > 홍보관 > 보도자료

보도자료

제목

인터파크, 『오놀아족』을 위한 공연 추천 - 2019/04/29

월에 는 가을 위한 혜택

인터파크, 『오놀아족』을 위한 공연 추천

-      가족 구성 형태에 따라 알맞은 공연 추천 기획전, 4 29~5 12일까지

-      『오놀아족』으로 사행시 백일장을 진행해 뮤지컬 <그리스> 등 초대 이벤트


 

인터파크(ticket.interpark.com)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끼리 공연을 보며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적절한 공연을 추천해 주는 기획전 『오놀아족』을 429일부터 5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. 『오놀아족』은 유행하는 신조어 오놀아놈(오 놀 줄 아는 놈인데~?)’을 패러디한 것으로 오월에 놀줄 아는 가족이라는 의미를 담았다.

 

온가족, 아이들과, 부모님과, 나 혼자 등 다양한 가족 구성 형태에 따라 알맞은 공연을 추천하고 있으며, 공연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 또한 『오놀아족』으로 사행시 백일장을 진행해 뮤지컬 <그리스> 3, 뮤지컬 <알사탕> 5쌍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.

 

온 가족이 함께라면

 

먼저,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<서울재즈페스티벌>, <뷰티풀 민트 라이프> 등의 신록이 가득한 야외에서 펼쳐지는 음악 페스티벌이 제격이다.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대극장 뮤지컬들도 가족 관람객을 위해 대폭 할인에 나섰다. 528일부터 성남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지컬 <영웅>은 가족 할인으로 30%, 뮤지컬 <그리스>50%, 뮤지컬 <안나카레니나><지킬앤하이드> 310%, 415%의 가족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.

 

아이들과 함께

 

연중 가족 뮤지컬과 아동 뮤지컬이 가장 풍년인 5월에는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의 선택 기회가 더욱 다양해졌다. 뮤지컬 <알사탕>은 어린이날에는 56% 할인이 주어지고 <공룡이 살아있다>는 조기예매 60% 할인, 뮤지컬 <반고흐와 해바라기 소년>3/4인 가족패키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. 하이주 실내동물원, 테디베어 뮤지엄, 서울 어린이대공원 4~6인용 세트권 등 다양한 체험/전시 상품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.

 

부모님을 위해

 

부모님들이 좋아하는 가수들도 5월을 맞아 디너쇼를 풍성하게 준비했다. 부모님들의 영원한 아이돌 가수 장윤정, 심수봉, 주현미, 남진 등을 디너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조수미, 이미자, 송대관, 태진아, 김영임, 혜은이, 양희은 등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온다.

 

혼공족이라면

 

평소 혼공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연휴가 많은 5월이 다양한 작품들을 여유있게 관람하기 좋은 최적의 시기이기도 하다. 인터파크는 혼공하기 좋은 작품들로 뮤지컬 <썸씽로튼>, <킬미나우>, <보도지침>, <호프>, <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>과 클래식 <유키 구라모토 내한 20주년 기념> 등을 추천하고 있다. DDP 개관 5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<Hello my name is Paul Smith>, <제임스진, 끝없는 여정>, <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>등의 전시회도 가벼운 비용으로 감성을 충전하기 좋은 기회가 된다. ()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