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젠체메뉴 바로가기
서브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

페이지 카테고리

메인 페이지 > 홍보관 > 보도자료

보도자료

제목

인터파크, 연초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 68% 증가! - 2020/01/15

올해 새해 결심도 역시 다이어트가 대세!”

인터파크, 연초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 68% 증가!

n  11일부터 9일까지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 분석, 직전 동기 대비 68% 증가

n  닭 가슴살 매출은 약 2배 이상 증가, 다이어트 보조 기능 상품 매출은 61% 증가

n  여름철과 더불어 1월은 다이어트 상품 성수기∙∙특히 닭 가슴살의 수요가 압도적으로 높아

 

어느덧 경자년 새해의 첫 달도 절반가량 지나고 있는 가운데, 올해에도 역시 연초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.

 

다이어트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꼽는 새해 결심 중 하나로, 그로 인해 여름철 성수기 못지않게 관련 상품의 수요가 연초에 집중되는 것이다.

 

이에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가 지난 11일부터 9일까지 다이어트 관련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직전 동기(191223~ 31) 대비해서 68%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.

 

특히 가르시니아, 생식 등의 다이어트 보조 기능 상품 매출은 61% 증가한 반면에 닭 가슴살 매출은 104%로 직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하며, 다이어트 상품으로 닭 가슴살을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.

 

아울러 선호하는 다어이트 상품군으로는 닭 가슴살, 다이어트 차∙음료, 가르시니아 등의 보조 상품 순으로 집계됐다.

 

정호나 인터파크 식품 담당 MD “1월은 새해 결심의 영향으로 여름철과 더불어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대표적인 성수기이다선호도가 가장 높은 닭 가슴살의 경우 HMR 카테고리의 성장에 힘입어 종류가 보다 다양해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. ()


목록